x
+ -
No.157
드드 2009/06/07(Sun) 14:55:52
イメージボード

드드 2009/06/07(Sun) 20:40:23
스카이 크롤러...
짧막하게 어렵지만 좋았다
카와이켄지음악에 소름돋음...ㅠ.ㅠ
아효 보고나서 우울해지네...ㅠㅠ


No.155
드드 2009/05/24(Sun) 07:48:18
Billy Joel - Leave a tender moment alone

드드 2009/05/24(Sun) 07:49:55
요즘은 아픈거만그리게된다

때론그립다 따뜻한햇살가득들어왔던 그방이
세탁실과 복도의 냄새
겨울냄새가


No.154
드드 2009/05/17(Sun) 02:36:58
으이이이- 그냥기분읶꼴리............

드드 2009/05/23(Sat) 05:47:47
친하지도 않은사람한테서 그딴소리 들으니까 기분존나드러움....


No.153
드드 2009/05/12(Tue) 00:53:32
걍이미지보드식으로......
존니개퀄임ㅡㅡ 선생님죄송 너무나도 미친듯이 하기싫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나 졸업제작은빨리하고싶넼ㅋㅋ
아 졸려 이제슬슬자야지......


No.151
드드 2009/04/22(Wed) 19:13:33
기라리즈무쥬나나하치단시
치라리즈무쥬하치큐노조시와

드드 2009/04/22(Wed) 19:13:55
시발 변비


No.149
드드 2009/04/15(Wed) 04:27:38
오랜만에누를양~
아까 열시반에 편의점갔다왔는데 비가 주륵주륵내려서깜짝....비오는 밤은 좋다.비오는낮은 많이짜증나지만.밤의 촉촉한비냄새가참좋아~
그다음날일어나면 기관지가눅눅해져서 좀 괴롭긴하지만

드드 2009/04/15(Wed) 04:29:20
것보다 아까부터 계속 타블렛필압이안먹힌다
왜이러는ㄴ거냥
진짜 이것때문에
또 재부팅을해줘야하는건가.....
그래도 필압 안먹히는 브러쉬나름대로 재밌긴하넹

드드 2009/04/15(Wed) 15:52:38
누자베스나 이노히데후미나.
새로알게된미치타.
역시 일본음악은 개인적으론 이쪽계열이 좋다.
그냥 대중에게사랑받는 제이팝은 그닥...
별로 취향은아닌듯.


No.147
드드 2009/04/13(Mon) 02:17:02
로스트넘재밌다~
시즌2받고있는데 왜이렇게 느려
한파일에6시간?!!!!!뭐지이건

드드 2009/04/13(Mon) 20:27:12
하야시카츠카레 소화안되윽


No.146
드드 2009/04/09(Thu) 17:36:24
# Scissor Sisters - Ooh

허허허허ㅓ헣허허허허허허허 졸음이온다
이따 약속 가야되는데ㅠㅠ 오랜만에 알콜ㄱㄱㄱ!예에에~

드드 2009/04/09(Thu) 17:36:52
오랜만에 사람들보니 좋네
근데 문제는 일본어가 제대로 나오질않..ㅠㅠ


No.145
드드 2009/04/09(Thu) 10:16:56
한참 안그리다가 조그믄ㅇ 그릴맘에생겼다.
학교가기귀찮아 으악 넘귀찮아
빨리 개학하길바랬는데 막상오니까 귀찮아!
존나히키코모리한 내 초절정폐인의 몰골을 드러나야한다니. 흠흠...

드드 2009/04/09(Thu) 10:18:42
Honeymunch
좋다 엠넷에서받았다.
굿! 난 참 펜더로즈의 소리가 좋은것같아!
이노 히데후미의 음악이 듣고싶어졌다.
스파르타쿸스 뜨드든뜨드든~
국내에도 많이 알려졌으면하는~

드드 2009/04/09(Thu) 10:19:06
밤에들으면 참좋은 음색


No.143
드드 2009/04/06(Mon) 06:01:09
요즘 내가 뭘하고있는지도 모르겠고
뭘 생각하고있는지도 모르겠고
뭘 그리고싶은지도 모르겠고
짜증만한가득 의욕만은없고
단지 컴터붙들고있거나 걷는다던가해서
생각생각생각생각뿐
그것도 인간관계가 대부분 머리아프~~
한참 괜찮다싶더니 다시 생기는 우울함.
괴롭다 아이구~ 이게 다 생리전의폭풍에지나지않았음좋겠네.
걍빨리 개학이나해라 빨리 목요일이와라

드드 2009/04/07(Tue) 00:57:19
오늘은 참 기분더럽다
그냥 넌 좀 닥치고 내 시야에져 사라져주세요

드드 2009/04/07(Tue) 03:41:06
# 트와일라잇
# 예스맨


No.142
드드 2009/04/02(Thu) 02:26:02
윽 요즘 진짜 뭘하면사사냐 나


No.141
드드 2009/04/01(Wed) 09:42:22
Telepopmusik - Don't Look Back


No.140
드드 2009/04/01(Wed) 09:42:05
BlockHead - Expiration date


No.139
드드 2009/04/01(Wed) 09:41:46
Zero7 - Spinning


No.138
드드 2009/04/01(Wed) 09:41:26
Zero7 - likufanele


[1] [2] [3] [4] [5] [6] [7] [8] [9] [10]
MMB v2.0.0 ©Madoka / © Mic / ©Bandi